블럭제빵소 유기농 수제 식빵 전문점 프랜차이즈

MEDIA&MAGAZINE

TV 및 신문 잡지등의 블럭제빵소를 소개합니다.

창업문의
1577-0667

상담신청

블럭제빵소블럭에프에스-다빈치재단, 블럭체인 기반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MOU 체결

블럭제빵소신문

블럭에프에스-다빈치재단, 블럭체인 기반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MOU 체결

블럭에프에스(대표이사 박재영)가 다빈치재단과 함께 블럭체인 기반 글로벌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토대로 각 당사자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여 제휴모델 개발을 위해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다빈치재단은 2017년 싱가폴에 설립된 한•중 합작 재단으로, 다빈치코인(DAC)으로 연결된 블록체인 기반의 다빈치 플랫폼을 제공해 민간 차원의 국제 문화 교류 및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6월26일 한국과 중국 간 문화 콘텐츠를 비롯해 자산, 금융, 사물 인터넷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될 다빈치코인(DAC)을 암호화폐 거래소하닥스(HADAX)에 상장(거래 지원)시켰고, 한국 및 중국의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손을 잡고 있다.

다빈치재단 한국 지사 한승재 대표는 "한국에 식빵 열풍을 일으키며 중국시장등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도약하는 블럭제빵소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다"며, "한중 기업 간 콘텐츠 및 재화의 수출입 결제를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빈치 플랫폼에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전했다.

블럭에프에스 박재영 대표는 "이번 제휴는 블럭에프에스의 사업 영역을 국내에서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계기로써 의미가 있다"며, "이번 국제 문화 교류를 통해 블럭제빵소의 유기농 수제 식빵이 글로벌시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도록 기술 개발 및 제휴 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